칸담프라. 일상의 이야기들

 - HGUC EWAC 제간을 3개째 구하긴 했는데, 막상 만들려니 망설여지네요. 추가 런너만 복제 부탁드리고 나면 그냥 다른 분한테 넘길지 PS3 컬러로 만들지 좀 고민을... 전에 맞춰본 사진을 또 보니 아무래도 안어울리는 듯한.

 - 스타크 제간의 친 가드(마스크)가 고파집니다. 이걸 제스타에 붙이니 이...이것은 흡사 기X경X 패트XX버의 헬XX버...?
 
 - 제간 ESC도 고민 중입니다. EWAC과 마찬가지.

 - 제가 개인적으로 원색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제간 블래스트 마스터를 아직 안구한 것도 그거 때문이에요. 색칠할 생각을 하니 귀찮아 죽겠... 정크 파츠는 아주 땡기는데. 블래스트 마스터로 고기동형 제간/제간 D형 기본형/HGUC 제간 디테일 업(?) 등을 할 수 있지만 백팩 그거 어쩔. 세이 - 유우마 - 윳키 계보로 빌더 겸 파이터가 이어지는데 암~만 봐도 세이가 가장 나은 것 같아요. 게다가 윳키는 빌더로도 파이터로도 세이나 유우마 보다 못한 느낌이. 특히 미적 감각이... 미술 실기 몇 점? (야)

 - 원래 제간 ESC를 살 땐 대갈통(...) 칠해서 꼴보기 싫은 카토키 CCA 머리통으로 바꾼 다음 제스타 백팩 달아버리고 소체는 그대로 에코즈 타입으로 만들 작정이었는데 그놈의 원작재형 증후군 때문에 그것도 안됩니다. 아 젠장.

 - 빠르면 이번주 HGUC 구프 플라이트 타입 리얼 컬러가 입고될 텐데, 그러면 전 망합니다. 파산 당첨.



덧글

  • 자유로운 2019/08/20 17:43 #

    윳키가 제일 모자란건 맞는 듯 싶지만 양산기를 쓴다는 점에서 전 포인트를 줍니다.
  • 무명병사 2019/08/20 18:02 #

    전 그거 때문에 윳키에 대한 점수가 더 깎여나갔습니다. 신성모독입니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8

통계 위젯 (블랙)

2255
329
786824

픽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