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심정. 일상의 이야기들

아마 그 분의 애독서 중엔 <데프콘>하고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가 들어있고 존경하는 사람 중엔 김경진과 김진명이 있을 듯.
아베의 트롤링에 대한 비책이라는 게 국민감정 조장해서 편가르기, 안전조치를 포함한 규제 간소화, 남북경협 활성화라면서요? 너님들의 양심은 대체 어디로? 그 잘난 자존심이 왜 윗집 깡패 새끼한테는 작동안하는데? 아베 새끼가 깝죽대는 건 용서못할 과거의 망령이고 정은이가 그 지랄하는 건 괜찮다는 거야? 그 미사일, 그 포탄이 어딜 겨누고 있는데 이 화상아!

 - 고이즈미로 거슬러가면 김정일이가 핵 가진다고 지랄하기 시작해서 이렇게 된 겁니다. 오바마가 오사마를 지옥으로 보냈지만 북한에 미온적이라며 공격한 트럼프에 좌파들의 모순점이 대폭발해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됐죠. 애초에 일본의 우파가 주도권을 되찾은 것도 따지고 보면...아오.

 - 뭐 언제나처럼 "무의미한 절차를 간략화해서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들겠다. 503mb는 그런 걸 신경 안쓰고 그럴싸하게만 만들어서 눈가리고 아웅하려 한다~" 이러고 "와 역시 달님이셔 충성충성" 하는 걸로 이어지겠죠.

 - 그런데 지금 최저임금 고정하고 물리는 거 없다고 하는 바람에 한국노총이 고소장 전달. 민주노총은 언제나처럼 데모하고 한국노총은 너 고소 하는 이 시점에 안전정책 간소화하고 "문제 있으면 바로 보완하고 대책 세움". 애초에 문제 생기지 말라고 세우고 보완해가는 걸 싹 걷겠다고? "국가 경제 해방을 위하여 인고하십시오." 냐? 너님들이 그렇게 외쳐대시던 노동 인권은 어디로 가셨나?

 - 혹시 남북경협(이라고 쓰고 호구 잡히기로 해석한다) 정당화시키려고 일본이 공격할 구실을 만들어놓은 건 아니겠지?

 - 미사일 쏘고 협박하고 약속 어기고 그렇게 성의를 보이는데도 조롱하는 놈한테 굽신대는 나라 편을 잘도 들어주겠네.

 - 여담으로 북한 미사일 궤적 정보는 자위대 - 미군 - 국군으로 돌아갑니다. 뭔 말인가 하면요, 지금 협정 파기하는 건 안그래도 엿먹이려고 하는 일본한테 아주 합법적으로 엿을 챙겨주겠다는 말이라는 거죠. 일본이 너 엿먹으라고 정보 안줘도 항의 하나 못한다는 이야기니까요.



덧글

  • 기롯 2019/08/05 16:02 #

    음? 남북경협??? 총알 하나라도 뭐 걷어왔으면 아 그래 하겠는데 지금 미사일이 몇발이나 발사했더라? 너무 많아서 기억도 안 나네??

    그리고 사이드카 발동이요. 크으...님들 돈이 휴지조각이 되기 일부직전이라고 ㅄ들아!! 지소미아 파기요?? 하는 순간 일본+미국 세트로 본격적으로 온다고요!! 그걸 누가 감당해!! (지금 보복이요? 아직 잽 정도임...본격적인 보복도 아님...)

    이 정도면 차라리 세컨더리 쳐맞는게 그나마 덜 아프겠는데 싶다..와...ㅅㅂ...
  • 2019/08/05 19:4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한뫼 2019/08/05 19:15 #

    평화경제라 북칸산 얼음이다도 거하게 한듯요
  • 2019/08/05 19: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8/05 22: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8/08 20: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픽시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4

통계 위젯 (블랙)

4381
564
735869

쿠마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