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런 게 인기가 많냐고? 일상의 이야기들

현실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일이고(몸매, 거유 미녀 무술가/군인 등... 옷차림은 좀 보입디다), 꿈에서나 존재할 수 있는 일이며(오아라이 전차도부라거나 뭐 그런 거) 용인될 수 없는 일이고(조교, 3P. 4P 등등), 용납될 수 없는 일이며 일어나서도 안되는 일이고(세계전쟁, 외계인 침공, 기계의 반란...) 있을 수도 없는 일이며(무공, 마법 등등), 가능하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해서 뭐 하려고?' 싶은 것들(이족보행 전투로보트라거나 이족보행 전투로보트라거나 이족보행 전투로보트라거나!), 할 수 있는 있겠지만 아직은 갈길이 먼 것들(우주군함, 우주 전투기)이나 말은 쉬운데 실현 가능성은 빵점에 가까운 것들(화성 개척, 우주 콜로니, 우주 여행 등등)이 되거든요.

뭔가 좀 빠진 게 있는 것 같지만 넘어가십시다.



덧글

  • 풍신 2019/06/12 16:41 #

    거유는 의외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보는 <존나 뚱뚱한 여성>들 거의 다 거유임. (거유지만 스타일 좋은 거유는 아니다!?) 그 외에 제 주위에 한명 정도 합법 로리라고 해도 납득할 정도로 키가 작은 일본계 성인 지인도 있고요.

    제 경우 가장 이해 안되는 것은 시스콘. 남매가 엄청 친밀한 건 현실에서 한번도 본 적 없어요.

    이족 보행 로봇은 없어도, 이족 보행 파워드 슈츠라면!!!

    https://www.ted.com/talks/hugh_herr_the_new_bionics_that_let_us_run_climb_and_dance/up-next

    아니면 이족 보행 바이오닉 다리라면!!!
  • 무명병사 2019/06/12 16:41 #

    그리고 그 반대도 말이죠. 뭐 그러니까 인기가 많을지도요. (먼산)

    +그리고 군부는 파워드 슈츠 개발할 돈으로 탱크를 개발하는데... (음?)
  • 자유로운 2019/06/12 16:53 #

    근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서 뭐 하려고? 싶은 것들은 의외로 전쟁만 아니면 가능성이 또 있습니다.

    실제로 리그 만들려고 하는 양반들이 있으니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Z-ouLX8Q9UM

    개그 같지만 이 양반들 목표가 2족 메크 전투 리그라서 몇 년 안에는 재밌는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무명병사 2019/06/20 21:56 #

    어떤 치과의사선생님은 사람 덜 나가라고 연발총을 만드셨죠. 이제는 파워드 슈트.
    그러나 현실은 "하나 죽으면 열명 열명 죽으면 백명 백명 죽으면 천명..." (으, 응? 뭔가 익숙한 풍경인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픽시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3

통계 위젯 (블랙)

1793
578
720217

쿠마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