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대사 피습 사건 일상의 이야기들

지금이 무슨 광복 직후 미 군정 시절도 아니고 피가 홍건하게 고일 정도의 중상을 입힌 건, 그것도 작정하고 저런 짓을 벌인건 그건 테러죠.

"오늘 테러했다. 우리마당 대표다. 유인물을 만들었다. 전쟁 훈련에 반대해서 만든 유인물이다"
"전쟁 훈련 때문에 남북 이산가족들이 만나지 못했다. 전쟁 훈련을 중단해야 한다. 예전에도 팀스피릿 훈련이 중단된 적이 있다"
라고 했다죠?

예전에는 “일본의 (독도 영유권) 억지 주장에 공동대응하면서 남북한이 서로 거리를 좁혀가다 보면 통일에 도달할 수 있다. 통일의 열쇠가 될 독도를 남에게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죽는 날까지 독도 지킴이 운동을 계속할 것이다"라고 했고요.
독도가 통일하고 뭔 상관...

그리고 역시 시대의 양심을 자처하시는 언론은 그 양반 지껄이는 것만 싣고 있군요.
깨어드신 시민님들은 "개인의 돌출행동으로 공안정국 만들지 마라. 허술한 보안이 문제고 남북분단이 문제다. 미국은 우방이라고 하지만 누군가에겐 불편한 존재일 수도 있다" "목을 밞혀서 쓰러진 그 모습은 인권침해일 수도 있다"고 하는데(...)



이런 색히들 때문에 공안정국이 정당화된다는 생각은 전혀 안하고 있어요. 그리고 밥먹는 자리에서 보안했다면 이번엔 사대외교 쩐다고 하겠지.

저러면 미국은 남한보다 일본쪽에 더 기울겁니다. 저런 놈들이 하는 짓은 미국과 일본 안의 혐한기류에 힘만 실어줄 뿐이라고요. 저 잉여가 예전엔 일본 대사한테 시멘트를 집어던졌다죠? 덕분에 혐한 기류만 더 살아나겠군요. 재특회 패거리가 혐일 기류에 힘을 실어주는 것과 같은 맥락...

이건 부시한테 신발 집어던진 거하고는 급이 다르나니까.

게다가 저 양반하고 같이 행동한 사람의 이력은 더 쩔어주더군요. 수령님 워너비 + 환빠 + 국뽕.

트위터에는 "저 놈은 냅두고 애매한 통진당만 잡다니 이런 무능한 국정원님들ㅉㅉㅉ"같은 트윗도 보이더군요.
반박할 수가 없...

머리를 대체 어떻게 쓰길래 북한 놈들 주절거리는 헛소리를 철썩같이 믿으면서 저런 짓을 하는 건지 제 머리로는 이해가 안되지 말입니다.


덧글

  • tarepapa 2015/03/05 15:14 #

    맹신을 넘어선 광신에 접어들면 이미 자기 판단력은 없어지죠...
  • 무명병사 2015/03/06 10:28 #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미 맛이 간 것 같습니다. 2007년에 H신문 기자가 "사찰받으신다는 증거는요? "어 그게..." "기사로 내보내기 힘들 것 같네요..." "$#@%^#$^#$" (...)
    뉴스에서 실려나가는 걸 봤는데 눈빛이 참...
  • 天照帝 2015/03/05 15:40 #

    이러니 어제 일본 외무성 홈페이지에서 한국이 '자유와 민주주의등 가치를 같이하는 나라' 라는 표현이 빠진 것도 뭐라고 못 하죠. -_-;
    가뜩이나 '보도했을 뿐인' 외국 기자를 탄압하는 나라에서 이젠 외국 대사한테 테러까지 했으니.
    (예언한 거냐!)
  • 무명병사 2015/03/06 10:31 #

    산케이야 남의 나라 대통령을 그런 식으로 까대니 고소당해도 싸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국내에서도 일본을 경계한다면서 같은 말을 하는 사람이 있으니...).
    그런데 이건 뭐... -_-ㄱ
  • McCluskey 2015/03/14 10:21 #

    일본의 (독도 영유권) 억지 주장에 공동대응//독도를 지금까지 누가 지켰는데요? 대한민국이지 북괴반역집단은 아니잖아요? 독도 수비대 만든 것도 대한민국 아닙니까? 북괴가 과연 독도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될까요?
  • 무명병사 2015/03/14 21:57 #

    이어도부터 팔아넘긴 다음에... 일지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7

통계 위젯 (블랙)

283
318
758285

픽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