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 이렇게 된거... 도끼가 신선을 썩습니다!

뭐 각잡고 뻘소리를 밸리에 보낼만한 게 아니었기는 하죠.
해외함을 보고 싶은 것도 그렇거니와, 미국 애들이 나올지도 모르겠고 말이죠.
그나저나 하루가 멀다하고 박터지게 싸우는 4chan이라니 덜덜덜...(분명히 미국 칸코레 팬모임이 전승함에서 열렸다고 하던데, 대체 어디에서 그 소문을 듣고 했는지...히익)

운영진 머리에 안들어간 이상 뭘 알겠습니까. (그러고보니 남의 머리에 들어갔다 나온 것 마냥 말하는 걸 싫어하는데 그 짓을 했다니 아이고 맙소사...)

그래도 이 말은 하고 싶습니다.

다음 해외함 성우는 다른 분이 맡으면 좋겠습니다(칸애니를 보면 그럴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지만... 같은 사람이 녹음하는데 위화감이 없어!?). 세이버에 치에도 나왔으니 슬슬 아이기스가 나와도 좋을텐데요, 흠흠.(마리가 될지도 모르고 루나...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러스트도 좋지만 슬슬 다른 분들도 참가하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시마다 화백도 유쨩을 더 그리셨으니 다른 분들이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아가씨가 다음 이벤트가 이상하게 만만했던 혼작전, 은근히 열받게 만들었던 -할만해서 더 열받는(?)-겨울 이벤트(작전명이 뭐였더라...?)보다 더 까다롭다면, 최종작전 보상 ->가을이나 겨울 쯤에 대형함 추가, 이러면 좀 슬퍼질 것 같습니다. 아니, 많이요.


이벤트 왜 접으셨어요?
접은거 아닙니다!
그럼 뭘 원하시는데요?
원하는 거 없습니다!
그럼 왜 트롤링하시는거죠? 사람들이 짜증낸다고요!
힘들어서요! 기름이 바닥나고! 탄약이 바닥나고! 수복재 통이 나뒹굴고! 강재가 먼지가 되는 이 상황을! 더는 버틸 수가 없습니다!
보크사이트는요?
(정색)그거 뭐죠? 누가 먹는 건가요?


이렇게는 안돼야할텐데(...).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7

통계 위젯 (블랙)

2267
397
806941

픽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