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중. 보았노라 질렀노라 파산했노라

문제의 제간 J형과 짐 C형 + 볼 개량형...의 문제입니다.
반다이몰에 제간 J형 주문 취소하고 몽땅 적립금으로 돌려서 제간 2개 / 짐볼 2개로 살까 계속 고민하고 있어서요.

사실 나 미쳤소 하고 사버리는 것도 되긴 합니다만, 반다이몰 특유의 과대포장을 보면 사는 것도 고역이고 받는 것도 고역입니다. 예전에 리젤 5개, 올해 제간 6개 가져가느라 애를 먹었는데(주변 시선도 신경쓰이지만 부피가 크니 뒷처리도 난감합니다) 3+2나 3+3이나 고생할 건 달라보이지 않는군요. 물론 시간차를 두고 오긴 하겠습니다만 그게 멀어야 이틀~나흘 간격이니 그거 참 죽겠습니다. 상자가 무지 크다고요.

지금은 '그래 짐 C형은 지금 파는 거에 색칠하면 메꿀 수 있지. 하지만 제간 J형은? 그 빌어먹을(?) 방패하고 빔 라이플은 어떻게 만들지?'하는 생각이 들어서 먹고 죽자는 식으로 일단은 보류했는데 문제는 제간 예약이 오늘까지니까 어설프게 했다간 그대로 놓치고 마는 겁니다.

짐볼 예약도 2주일간만 받으면 이런 걱정 안해도 되는건데. (애시당초 이런 취미에 발을 안들였으면 이런 걱정을 할 필요도 없겠지만요.)

뭐, 일단은 하나만 사고 볼 개량형을 원하는 분과 볼 개량형 + 볼 <->짐 C형 교환에 짐 C형만 파는 분들한테 사도 괜찮을 것 같은데 과연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덧글

  • 아르카딘 Mk 2 2014/09/21 06:55 #

    역시 사람을 고민하게 만드는 반다이 매직~
  • 무명병사 2014/09/22 15:10 #

    그리고 결론은 파 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7

통계 위젯 (블랙)

2447
267
809237

픽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