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2.05패치 소감 도끼가 신선을 썩습니다!

성전사의 상향은 가히 아카라트의 축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속 기술 중 8할이 잉여 중의 잉여 내지는 초반용이었던 예전에 비하면 정말 환골탈태. 새삼스럽게 말하지만, 어제까지 성전사들의 지속 기술이라는 건 까놓고 말하면 구색맞추기 용이고,좋게 말해줘도 초반 용이었죠. 하지만 이제 지속기술이 싹 다 갈아엎어졌으니, 이젠 어디에 얼마나 어떻게 칼질당할까 걱정하는 신세가 됐습니다. 블자는 이렇게 팍팍 띄워주면 그 다음에는 나락으로 떨구는 짓을 밸런스 패치랍시고 하니까요.

악사도 작지만 큰 상향을 받았습니다. 성전사처럼 지속 기술 하나가 떼이고 들어가는 감은 있지만, 이제 악사도 몸빵을 살짝 때운 감이 드는군요.

다른 직업은 제가 만랩은 커녕 오리지널에도 4막을 안깨서 뭐라고 말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이거 하나만은 말해야겠는데, 대체 사막 쐐기벌에 빙결하고 비전하고 화염사슬 붙여서 내보내면 뭘 어떻게하라는 겁니까.  솔직히 말해서 전 도살자보다도 저 옵션을 달고나온 사막 쐐기벌이 3배는 더 무섭습니다. 고행2에서 무쌍찍다가 저 옵션 사막 쐐기벌 떼한테 두 번이나 드러누워서 성질이 뻗친 건 안자랑.





덧글

  • StarSeeker 2014/05/15 21:43 #

    이제야 딜도 들어가고 쓸만 해졌습니다.

    그동안 위치사수로 버티고, 호화찬란으로 힘 올려서 꾸역 꾸역 딜을 했는데, 이제 패시브스킬도 쓸만한게 생겼네요.

    게다가 오늘 우레 폭풍도 먹어서, 그동안 애용하던 스탈가드를 버리는군요. 남들은 번개 이야기하는데, 일단 공속이 제법 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안 그래도 공속이 느린 편인데 거기에 양손무기라 더느리고, 거기에 천부의 힘이니 이속도 느려터져서...(............)
  • 무명병사 2014/05/16 21:56 #

    천부의 힘에 이속감소가 없어진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보물 고블린은 여전히 못잡겠더군요. (...)
  • StarSeeker 2014/05/16 22:07 #

    전 주로 방패를 던져서 상관은 없습니다. 빨리 뛰어가서(....) 공속과 크리를 바탕으로 후둘겨패고, 그다음에 저 멀리 도망가면 방패던져서 마무리 짓죠.

    뭐 그렇게해도 쓸만한 템이 안나온다는게 문제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8

통계 위젯 (블랙)

5070
380
795226

픽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