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어른이 할 행동이야 애가 할 짓이야... 일상의 이야기들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382&article_id=0000065293


작년부터 LG라는 팀이 예의따윈 밥말아먹었다는 거야 다 알려졌지만 감독도 물들었나보군요.
위기상황에 믿을만한 마무리 투수 올리는게 조롱하는 거라면, 위기 상황에 소방수 올리는게 조롱하는 거라면 이 세상에서 마무리 투수 올리는 감독은 다들 모욕쟁이군요. 그렇잖아요? 열심히 쫓아가는데 콱 틀어막으니 이 얼마나 매정한 짓입니까.

"우리가 최선을 다한다면 상대도 최선을 다해야 지더라도 박수를 보낼 텐데 어제는 그렇지 않았다. 정말 상대가 냉정히 우리를 이기려 했던 것인가 정우람에게 세이브를 맡기려 했다면 9회말이 시작할 때 마운드에 올렸어야 했고 그랬다면 나도 할 말이 없었을 것. 1패를 당하더라도 팀 분위기와 체질을 바꾸고 나중의 2~3승과 그 이후를 생각했다"

라는 헛소리를 줄줄 늘어놓는데 이거, 솔직히 말해서 싸이 허세글과 동급의 병맛발언으로 보입니다. "비난은 순간이나 기록은 영원하다" 정도는 되어야 비교가 좀 될 것 같네요. 택도 없는 헛소리. 그 순간 뭔가 한 건 터질 것 같아서 두근거리는 팬들 기분이 얼마나 드~러워졌겠습니까. 진지하게 이기려는 마음이 안느껴졌다고요? 저 상황에서는 오히려 마무리 안 올리는게 더 모욕하는 행위 같은데요? "그래봤자 너넨 안되니까 계속 가자 ㅋㅋㅋ" 이런 식으로.

그 행동은 아무리 봐도 '이제 좀 해보려니까 산통 깨네. 나 삐졌어! 안해! 너희들도 감독이 왜 이러는지 눈치채고 반성해라~' 이걸로 보입니다. 좋게 말해서 욱하는 행동이지만 그냥 까놓고 말하면 어린애가 삐져서 툴툴거리는 거.

그런데 저딴 정신머리라면 9회말부터 오승환이 올라오는 걸 보고 "이제는 추격의 의지도 안주려는 거냐. 이게 동업자로서 할 짓이냐. 스포츠맨 정신에 어긋난다"면서 또 저 짓을 하겠죠. 8개 구단이 팬들 알기를 호구로 아는 KBO지만 일선 선수진이 이렇게 버릇없는 팀은 LG밖에 없는가 합니다.



덧글

  • 울트라김군 2012/09/14 22:35 #

    참 한심합니다[...]
  • 무명병사 2012/09/18 22:22 #

    아무리 생각해도 어린애 땡깡 말고는 해석이 안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P3P Blog Parts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57

통계 위젯 (블랙)

2367
397
806942

픽시브